브랜드 철학

Brand Philosophy

BETTER GREEN

야채, 과일 등 신선함 가득한 그린 원료 속에는 피부를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는 믿음으로 헬로가닉은 더 좋은 그린 원료를 찾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강력한 항산화제를 함유한 토마토, 비타민 C와 리모닌이 풍부한 라임, 섬유질과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율무,  땅에서 나는 쇠고기라 할만큼 풍부한 영양감의 검은콩, 비옥한 토양에서 건강하게 자란 복숭아, 사과, 아세로라, 그리고 코코넛 야자수 까지.


헬로 가닉은 더욱 효과적인 그린 원료를 찾기 위해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직접 눈으로 , 코로 , 입으로 테스팅함은 물론 효능이 풍부한 자연성분과 귀한 원료를 선별하며 직접 발라보고 연구합니다.
신선한 그린 원료가 아니라면 헬로 가닉의 이름을 얻을 이유가 없습니다.

BETTER BEAUTY

헬로 가닉은 조금 느리더라도 바르게 가고자 노력합니다.

10일만에 나타나는 기적보단 먼 10년 후에도 빛을 잃지 않는 아름다움.

헬로가닉이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자 약속입니다.


‘보이는 그대로 본연의 나 다움’이 가장 아름다움을 믿습니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굳이 나서지 않아도 속부터 차오르는 내면의 아름다운 빛을 찾아드리기 위해 피부에 필요한 신선한 유기농 에너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피부로부터 전해지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여유로운 톤앤매너, 그리고 생기넘치는 삶까지.

더욱 풍요로워질 당신의 삶을 기대하고, 좋은 제품이 사람과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음을 믿습니다.

BETTER LIFE

헬로 가닉은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는 데에만 머무르지 않습니다.

아름다움은 물론, 그 이상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현대 여성들의 매일 반복되는 바쁜 일상에서 각종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 요인으로 건조함, 칙칙함, 예민함 등 수많은 문제로 피부밸런스가 점점 무너져가고 있습니다. 

헬로 가닉은 그런 현대 여성들에게  피부과 시술이나 값비싼 에스테틱 관리 없이도 집에서 간편한 홈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어반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자신을 돌 볼 여력조차 없는 그녀들을 대신하여 헬로 가닉이 피부와 마음, 내면까지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겠습니다.